영화 속 플래시(Flash) 여자주인공후보 3명으로 단축 영화 플래시(The Flash) 에서 여자 주연의 짧은 리스트가 오늘 등장했다. 각 미디어에서 나온 가장 유력한 후보는 현재 3명이다. 키어시 클레몬스(Kiersey Clemons...
영화 속 플래시(Flash) 여자주인공후보 3명으로 단축
영화 플래시(The Flash)에서 여자 주연의 짧은 리스트가 오늘 등장했다. 각 미디어에서 나온 가장 유력한 후보는 현재 3명이다.![]() |
키어시 클레몬스(Kiersey Clemons) |
한 명은 도프(Dope)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였던 키어시 클레몬스(Kiersey Clemons), 클레몬스는 도프 이후 현재 떠오르는 스타로 헐리우드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. 두 번째 배우는 싱스트리트의 루시 보인턴(Lucy Boynton) 마지막으로 리타 오라(Rita Ora)가 각각의 매채에서 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다.
플래시에는 에즈라 밀러(Ezra Miller)가 베리 알렌 역, a.k.a. 플래시를 연기하며 최근에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: 저스티스의 시작(Batman v Superman: Dawn of Justice)에서 카메오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다. 밀러 버전의 플래시는 또한 잭 스나이더(Zack Snyder)의 저스티스 리그에도 등장할 예정이다.
현재 Warner Bros는 캐스팅에 노코멘트로 일관하고 있는 상태로 정확히 저 셋 중에 누가 여주인공이 될지는 확실치 않다. CW에서 방영하는 플래시에서는 캔디스 패튼(Candice Patton)이 아이리스 웨스트를 연기하고 있다.
COMMENTS